안녕하세요.
대표님께서 기억하실지 모르겠지만, 2005년 필코리아와 인연이 되어 라살에서 공부하던 조민(Chris)이라고 합니다.
머리를 빡빡깍고 다니던.... 기억을 하실 수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제가 바콜로드에 있었던 시간은 즐겁게 영어공부 하고, 보라카이 같은 좋은 곳을 여행도 할 수 있었던 너무 꿈같았던 시간들이었습니다.
시간이 어느덧 흘러 이제는 필코리아가 아닌 LSLC 어학원으로 바뀌었더군요. 실장님도 대표님이 되셨네요~ 너무 축하드리고 사업번창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1년전 저는 필코리아와의 인연을 계기로 라살에서 함께 공부하던 김민정(Michaela)과 한국에 돌아와서도 서로 연락하며 지내다 같은 회사를 다니게 되었고 작년 9월 1일 행복한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소중한 인연을 만들어주신 대표님에게 감사드리고 결혼식에 모시고 싶었지만, 필코리아와 대표님의 연락처를 찾을 수 없었고 바쁘신데 갑자기 연락드리는것도 예의가 아닌것 같아 연락드리지 못한 점 이해부탁드립니다.
결혼 1주년을 맞아 저희가 처음 만난 바콜로드에서 행복했던 추억을 더듬으며 여행을 계획하던 중, 필코리아가 LSLC 어학원으로 바뀐것을 알게되었고 대표님도 아직 계시다는것을 알았습니다.
혹시 실례가 안된다면, 9월 1일과 2일에 LSLC 어학원에 방문 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예전에 함께 생활했던 기숙사도 둘러보고, 라살대학교도 방문하여 그 곳 그 순간을 너무나도 추억하고 싶은 소망이 있습니다.
저도 그렇고, 와이프도 아름다운 인연과 추억을 만들어주신 대표님과 LSLC 어학원을 만나기를 너무나도 기원합니다.
연락부탁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